2011년 10월 30일

3박4일 제주도여행 2일차


한림공원을 나온 후

모슬포항쪽으로 가기전에 지도앱을 보다가

그냥 느낌상 가볼만한곳인가 싶어서 찾은게 수월봉이였다

잠깐 들렀다가 가보기로 했다



한림에서 수월봉으로 가는길

역시 도로는 한적했다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조금 걸어올라가면

수월봉 전망대에 도착한다



섬 내륙쪽에서 보면 그냥 작은 봉우리 같지만

수월봉에서 바다쪽을 보면 꽤 높은 해안절벽이였다



높은곳에서 바다를보니 경치가 정말 멋졌다



앞에 보이는 섬은 차귀도





작은 정자도 있었다





그리고 전망대 바로 옆에는 고산기상대가 있었다

마치 건물위에 있는것이 축구공처럼 생겼다



저멀리 풍력발전기가 많은 신창해안도로도 보였다



수월봉 주차장에는 작은 가게도 있었다



그렇게 잠깐 경치를 구경하고

다시 차를타고 마라도를 가기위해 모슬포항으로 향했다

근데 모슬포항에 갔더니 마라도가는 배가 기상이 안좋아서 운행을 안한다했다


마라도나 가파도 갈때는 미리 배가 운행하는지 안하는지

전화로 미리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거 같았다


그래서 마라도는 못가게 되어서 급하게 알아본게

소인국테마파크였는데 이상하게 사진이 다 날아가서 없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