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준비

소쿠리 패스 사이트에서 프랑스/파리 실물티켓 구입하기


이번에 파리에 가면서 일정을 계획하던중 한국에서 미리 티켓을 구입해서 갈수있다해서

소쿠리 패스를 통해 뮤지엄패스, 바토무슈 유람선, 몽파르나스 타워, 오페라 가르니에 실물티켓 구입하였다


※ 구매날짜 : 2017년 03월 30일





http://www.socuripass.com/

소쿠리패스 사이트에 접속후 유럽에서 파리로 들어간다




파리에 관한 상품들이 많은데 먼저 뮤지엄 패스가 눈에 띄어서 뮤지엄 패스부터 클릭해봤다




뮤지엄패스 2일권이 할인중이였는데 마침 5월에 가는데 사용할수 있는 기간도 딱 맞았다




화면 밑으로 이용방법과 뮤지엄패스로 갈수있는 대표적인 관광지의 입장료를 비교해놨는데

실제로 저기 있는 모든곳을 2일안에 다 가볼순 없지만

뮤지엄패스와 비교해보면 경제적으로 많이 아낄수있는게 보인다




이 상품같은 경우는 5월에만 사용할수 있는 얼리버드 뮤지엄패스 였다

이런경우 본인의 출국일자를 잘 확인해봐야 된다




구매는 3월30일날 하게되었는데 배송은 4월 20일부터되서 최종 수령예정일은 4월 24일이 되었다

다행히 나는 출국이 5월4일이라서 상관은 없어서 구매를 해도 됬었다




유의사항을 확인 후 구매하기를 누른다




구매하기를 누르면 얼리버드 파리 뮤지엄패스에 대해서 이용약관을 체크후 진행할수 있었다

아무래도 실제 입장권을 판매하는곳이라 그런지 꼼꼼하게 본인이 확인 후 구매했다는걸 체크해야되나보다




다른 관광지도 가볼 예정이라 뮤지엄패스는 장바구니에 놔두고 계속 다른걸 구매해보도록 했다

원하는 상품을 클릭해서 똑같이 구매하면서 장바구니에 담으면 된다




그 다음 티켓은 바토무슈 티켓이다

파리 세느강에서 유람선을 1시간정도 타볼수있는 상품인데 할인해서 5.50유로밖에 안한다




유의사항으로는 실물티켓이고 유효시간이 적혀있는거 말고는 없었다

운영시간과 구글맵에 선착장 위치까지 안내되어 있었다




구매하기를 통해서 역시 장바구니에 담았다




그 다음은 오페라 가르니에

오페라의 유령의 배경이라는 오페라 하우스인데 예전에 TV에서 연예인들이 가이드하는 프로그램에서 보고나서

일정에 추가하게 되었고 이번에 묵는 호텔에서 걸어서 2~3분이면 갈수있는 관광지라 시간날때 가기위해 구매하게 되었다




유의사항으로는 역시 실물 티켓이고, 유효기간이 따로 정해져있었다




마지막으로 구매할 입장권은 몽파르나스 타워였다

파리의 다른건물들과 다르게 높은 빌딩에다가 옥상에는 일반인들이 360도 전망대로

파리 시내를 구경할수있고 특히 일몰시간때에는 에펠탑 사진포인트로 제격인 곳이였다




유의사항으로는 실물티켓이고 유효기간이 있다

운영시간을보면 밤 늦게까지 관광이 되는데 파리 야경을 보기에도 좋은곳이다




몽파르나스 타워도 장바구니에 담았다




그렇게 장바구니에 담긴 4가지 여행상품을 이제 구매하기위해 결제를 진행해본다




일단 인터넷쇼핑처럼 개인정보를 적는데 출국예정일도 적어야했다

배송은 택배나 직접방문해서 받아갈수있었고 나같은경우에는 뮤지엄패스가 배송이 3주후 될거라서

혹시몰라 요청사항에 그냥 다같이 보내달라고 문구를 남겨놓았다




택비비까지 포함해서 전부 결제를 하였고 주문이 완료되었다

3주후 여행가기전에 택배가 올예정이라 그냥 기다리면 됬다




3주후 예상 수령일에 맞춰서 상품이 도착하였고 포장을 뜯으니 봉투와 면세점 쿠폰이 들어있었다




봉투 안에도 현지 매장에서 쓸수있는 쿠폰들이 들어있었고

파리 상품을 구매해서 그런지 파리의 랜드마크 스티커도 들어있었다




이게 주문해서 받게된 실제 입장권들이다

모나리자가 있는게 뮤지엄패스이고 그밑으로 바토무슈 유람선

오른쪽위는 오페라 가르니에, 그 아래로 몽파르나스 타워 입장권이다


현지에서 사도 되는거긴 한데 여행 기분을 내보고 싶어서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였는데

이게 실물 티켓이라 잃어버리면 그대로 돈을 날리는거라 막상 여행갈때는 돈처럼 관리를 잘해야했다




+ Recent posts